명사 소개 Ι 이현우 교수(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 광고홍보학과) “설득의 쓸모” #소통 #설득 #협상 #영업/마케팅 #리더십 섭외 문의 주요 경력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 광고홍보학과 교수전)제9대 한국홍보학회 회장전)한국 PR학회 학회장전)미국 노스케롤라이나 웨이크포레스트대학교 교수전)국정홍보처, 행정안전부, 질병관리본부 등 정책홍보 자문위원 수상 스피치 커뮤니테이션학회 최우수논문상국제 커뮤니케이션학회 최우수 3대 논문상국제 커뮤니케이션학회 최우수 2대 학생 논문상 학력 미시간주립대학교대학원 커뮤니케이션학(박사)아이오와주립대학교대학원 커뮤니케이션학(석사)한양대학교 영문학(학사) 강연 주제 설득의 쓸모거절당하지 않는 힘협상의 기술 저서 <설득의 쓸모> 더난출판사, 2022<새로운 설득:동의를 얻어내는 10가지 말하기 기법> 커뮤니케이션북스, 2021<거절당하지 않는 힘> 더난출판사, 2018<사과의 공식> 커뮤니케이션북스, 2015<오메가 설득이론> 커뮤니케이션북스, 2014 외 다수 섭외 문의 목록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