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사 소개  Ι

이현우

교수(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 광고홍보학과) 

“설득의 쓸모” 

#소통 #설득 #협상 #영업/마케팅 #리더십

주요 경력 

  •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 광고홍보학과 교수
  • 전)제9대 한국홍보학회 회장
  • 전)한국 PR학회 학회장
  • 전)미국 노스케롤라이나 웨이크포레스트대학교 교수
  • 전)국정홍보처, 행정안전부, 질병관리본부 등 정책홍보 자문위원

수상 

  • 스피치 커뮤니테이션학회 최우수논문상
  • 국제 커뮤니케이션학회 최우수 3대 논문상
  • 국제 커뮤니케이션학회 최우수 2대 학생 논문상

학력 

  • 미시간주립대학교대학원 커뮤니케이션학(박사)
  • 아이오와주립대학교대학원 커뮤니케이션학(석사)
  • 한양대학교 영문학(학사)

강연 주제 

  • 설득의 쓸모
  • 거절당하지 않는 힘
  • 협상의 기술

저서 

  • <설득의 쓸모> 더난출판사, 2022
  • <새로운 설득:동의를 얻어내는 10가지 말하기 기법> 커뮤니케이션북스, 2021
  • <거절당하지 않는 힘> 더난출판사, 2018
  • <사과의 공식> 커뮤니케이션북스, 2015
  • <오메가 설득이론> 커뮤니케이션북스, 2014 외 다수
위로 스크롤